내가 작업해온 발도장통 아기발도장 사진액자 – 딸 공작가 – 내가 작업해온 발도장통 아기발도장 사진액자 – 딸 공작가-
‘2015년도부터 내가 작업해온 발도장 케이스와 발도장 사진액자’ 공개하지 않은 실물컷도 많은데 쇼핑몰 상세페이지에 일부 캡처해서 가져다 봤다 실제 발도장 사진을 편집하고 디자인해 만든 아이디어 주문제작 상품 폰케이스와 액자에 우리아이 발도장을 넣는다! ‘2015년도부터 내가 작업해온 발도장 케이스와 발도장 사진액자’ 공개하지 않은 실물컷도 많은데 쇼핑몰 상세페이지에 일부 캡처해서 가져다 봤다 실제 발도장 사진을 편집하고 디자인해 만든 아이디어 주문제작 상품 폰케이스와 액자에 우리아이 발도장을 넣는다!


수많은고객의의뢰작업물 아기 얼굴 사진, 가족 사진, 발 도장 사진.. 등 탄생 기념으로 찍은 모든 사진을 받자 왠지 뿌듯하고, 작업 중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려본다. 2020년 우리 아이가 태어난 해 = 코로나가 점점 심해진 시기, 그 당시 운 좋게 산부인과에서 신생아 발도장 사진을 찍어준 아기수첩 첫 장에 발도장이 그대로 담겨있는 직접 간호사 선생님이 찍어준 발도장으로 탄생증명서도 만들어 주시고, 생일 축하 기념 이벤트로 여러모로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수많은고객의의뢰작업물 아기 얼굴 사진, 가족 사진, 발 도장 사진.. 등 탄생 기념으로 찍은 모든 사진을 받자 왠지 뿌듯하고, 작업 중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려본다. 2020년 우리 아이가 태어난 해 = 코로나가 점점 심해진 시기, 그 당시 운 좋게 산부인과에서 신생아 발도장 사진을 찍어준 아기수첩 첫 장에 발도장이 그대로 담겨있는 직접 간호사 선생님이 찍어준 발도장으로 탄생증명서도 만들어 주시고, 생일 축하 기념 이벤트로 여러모로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그로부터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난 올해 2022년 발 사진을 직접 셀프로 찍는 부모들이 많았다 즉, 병원에서 신생아의 발도장을 찍어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맘카페에서도 자주 있는 질문 글이다 신생아용 도장을 안 찍어 주네요. 어떻게 찍어요? ‘발 도장 찍는 법?’이라는 문장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다 산모산모들은 너무 안타까워하고 꽤 번거로운 탄생 이벤트이면서 직접 찾아가는 엄마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이유는? 발밑이 세균 감염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그로부터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난 올해 2022년 발 사진을 직접 셀프로 찍는 부모들이 많았다 즉, 병원에서 신생아의 발도장을 찍어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맘카페에서도 자주 있는 질문 글이다 신생아용 도장을 안 찍어 주네요. 어떻게 찍어요? ‘발 도장 찍는 법?’이라는 문장을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다 산모산모들은 너무 안타까워하고 꽤 번거로운 탄생 이벤트이면서 직접 찾아가는 엄마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이유는? 발밑이 세균 감염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개인적인 시각에서… 아마도 [코로나19의 심각한 상황에 더 민감해진 분위기] 같기도 하다. 보통 일반스탬프에 아기 발을 대고 눌러준다고 들었어 잘아는 보라색 잉크도장.. 많은사람들이 봐왔을거야 문방구에 파는 일반스탬프 잉크도장.. 개인적인 시각에서… 아마도 [코로나19의 심각한 상황에 더 민감해진 분위기] 같기도 하다. 보통 일반스탬프에 아기 발을 대고 눌러준다고 들었어 잘아는 보라색 잉크도장.. 많은사람들이 봐왔을거야 문방구에 파는 일반스탬프 잉크도장..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은 잘 모르겠고, 무사히 퇴원했고, 탄생 기념으로 평생 간직할 만한 발도장이 생겨 영광스러운 엄마 인생의 첫 작품으로 기억하고 싶은 셀프로 발도장을 찾는 ‘산모들에게’ 신생아 엄마들에게 아기에게 무해하고 더 선명한 발도장을 남길 수 있는 좋은 잉크가 나왔으면 좋겠다. 찍기가 어려워서 가끔 작품 제작 문의만 남기고 주문하지 못한 적이 자주 있었다 발 이모티콘 사진이 정말 찍기 어렵다면 아기의 신체 일부 사진을 셀프로 남기거나 스튜디오에서 찍어보면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아래 사진은 우리 아이가 50살 때 찍은 발 사진인데 다시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같다.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은 잘 모르겠고, 무사히 퇴원했고, 탄생 기념으로 평생 간직할 만한 발도장이 생겨 영광스러운 엄마 인생의 첫 작품으로 기억하고 싶은 셀프로 발도장을 찾는 ‘산모들에게’ 신생아 엄마들에게 아기에게 무해하고 더 선명한 발도장을 남길 수 있는 좋은 잉크가 나왔으면 좋겠다. 찍기가 어려워서 가끔 작품 제작 문의만 남기고 주문하지 못한 적이 자주 있었다 발 이모티콘 사진이 정말 찍기 어렵다면 아기의 신체 일부 사진을 셀프로 남기거나 스튜디오에서 찍어보면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아래 사진은 우리 아이가 50살 때 찍은 발 사진인데 다시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같다.
[직접 만든 발도장 케이스 디자인 샘플] (디자인 저작권은 ‘달공’ 작가에게 있습니다. 도용시 법적처벌을받을수있습니다 도용금지 ★) [내가 만든 발도장 케이스 디자인 샘플] (디자인 저작권은 ‘달공’ 작가에게 있습니다. 도용시 법적처벌을받을수있어요도용금지★)
고객님의 아기 다리 도장과 우리 아기 신생아 사진으로 만든 케이스 샘플 디자인, 그동안 의뢰하신 주문 완료 건으로 샘플 디자인도 하고 새롭게 업데이트도 해보는 2022년 호랑이해에 태어난 아기들의 탄생 작업물을 새롭게 진행하고 싶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창작물을 만드는 열정 하나는 잊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해보고 싶은 나도 아이를 낳은 엄마로서, 물론 일할 여유는 딸 때보다 많지는 않지만 그보다 더 노력해야겠지..ㅠㅠ 내가 직접 만든 작품으로 고객의 고마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싶은 코로나를 이겨내고 건강한 출산시대가 다시 찾아왔으면 좋겠다. 고객님의 아기 다리 도장과 우리 아기 신생아 사진으로 만든 케이스 샘플 디자인, 그동안 의뢰하신 주문 완료 건으로 샘플 디자인도 하고 새롭게 업데이트도 해보는 2022년 호랑이해에 태어난 아기들의 탄생 작업물을 새롭게 진행하고 싶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창작물을 만드는 열정 하나는 잊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해보고 싶은 나도 아이를 낳은 엄마로서, 물론 일할 여유는 딸 때보다 많지는 않지만 그보다 더 노력해야겠지..ㅠㅠ 내가 직접 만든 작품으로 고객의 고마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싶은 코로나를 이겨내고 건강한 출산시대가 다시 찾아왔으면 좋겠다.